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그시절의 노래들을 준비해봤는데 바로 하춘화 잘했군잘했어 라고 하는 곡인데요. 영감 왜 불러 뒤뜰에 뛰어놀던 병아리 한 쌍을 보았소 보았지~♬ 준비해드린 동영상은 하춘화씨가 부른 잘했군잘했어 노래듣기이에요. 어릴적부터 워낙 노래들을 잘하기로 잘알려진 하춘화는..
아버지에 의해 음악계에 입문하게 되었어요~ 불과 만6세의 나이로 어린나이에 데뷰했네요. 아버지가 따라서다니며 매니저 담당을 하고 노래들을 잘 부를 수있게 옆에서 도왔다고 해요.
만16세가 되던해에 정규1집을 발표!! 정식적으로 대뷰해 정식가수가 되었는데요. 사랑받은 노래 물새한마리가 히트해서 명성을 얻기 시작하지요.. 작곡가 고봉산과 같이 <잘했군 잘했어>를 듀엣으로 불러 동양방송에서 여자가수상을 4년쭈욱 한번 수상하며 탑가수로 성장해갔는데요. 그러면 하춘화 잘했군잘했어 노래 들어보도록 할까요^^ 즐겁게 감사해보시기 바랍니다~
가사가 부부의 대화형식으로 되어있답니다... 흥이 돋는 노래에요^^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나간 노래지만 하춘화 하게 된다면 이노래들을 우선 떠올리시는 분도 계실것 같습니다. 이번엔 그리운 노래 하춘화 잘했군잘했어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 보면서 이만 준비해본 내용 줄이도록 하겠습니다.